본문 바로가기
애옹애옹 몽쉘/육묘는 템빨

고양이 영양제 추천 '짐펫 멀티비타민' 고양이 면역력 강화

by poomong 2020. 11. 12.
반응형

고양이 영양제 추천 '짐펫 멀티비타민' 고양이 면역력 강화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고 사람은 감기에 걸리지 않게 면역력을 키우는 시기인데요.

면역력은 고양이에게도 중요하죠. 면역력이 낮아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보호자의 관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사실 여름쯤에 산건데 그냥 추천글 올려봅니다.

 

 

<짐펫 멀티비타민>

짐펫은 원래 고양이 헤어볼 제거영양제로 유명한 제조사더라구요.

몽이랑 쉘이는 헤어볼을 토하거나 한 적이 없어서 필요는 없는 것 같았어요.

대신 몽쉘한테 먹일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 둘러보다가 멀티비타민이라길래 주문했어요.

가격은 그 때 11,900원이었는데 지금은 품절이네요.

우리집 거실바닥

생긴 건 이렇게 치약처럼 생긴 튜브형태예요.

특징은 ↓

  • 비타민과 타우린이 풍부하다.
  • 면역강화를 위한 12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다.
  • 시력과 심장건강을 위해 타우린 첨가했다.
  • 식이섬유 배합하여 피모개선의 효과가 있다.
  • 우유에서 나온 TGO는 체구를 단단하게 해준다.
  • 유당, 설탕, 색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실온 보관하고 매일 6cm가량 주라고 되어있는데요.

이제보니 저는 급여량 반만 주고 있었네요. 검지손가락 한 마디만큼 줬는데 두 마디는 짜줬어야 했네요...(리뷰의 순기능?)

 

 

<몽쉘의 멀티비타민 후기>

택배 받아서 바로 손가락에 짜주었는데 반응이 바로 왔어요.

쉘이 먼저 시식

쉘이한테 먼저 줘봤는데 냄새 맡더니 홀랑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몽이도 궁금했는지 바로 오길래 몽이도 줘봤어요.

몽이도 시식중

몽이도 맛있는지 다 먹어버렸어요.

이 정도면 기호성은 베스트죠? 실온보관이라서 서랍에 보관 중인데 서랍 열기만 하면 몽이가 달려와요.

사실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사람도 멀티비타민 먹으면 눈에 띄는 효과가 없듯 이것도 그런 것이 아닐지..?

대신 기호성이 좋아서 간식 대신 보상으로 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마지막으로 아쉬운 점은 튜브 포장재가 일반 치약 같은 재질이 아니라서 나중에 다 먹어갈 때쯤 쥐어짜내는 게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몽이랑 쉘이가 좋아하니까 다 먹고나면 또 사줄까도 생각 중이에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