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 리뷰/영화를 보고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키싱부스' - 줄거리&결말 / 시즌2 공개일

by poomong 2020. 7. 10.
반응형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키싱부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달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어떠신가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의 양대산맥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와 '키싱부스'. 오늘은 '키싱부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키싱부스'

장르: 미국 영화, 청춘 영화, 영화·도서 원작, 로맨틱 코미디

영화 특징: 엉뚱 기발, 로맨스

주연: 조이 킹, 조엘 코트니, 제이콥 엘로디

감독: 빈스 마르셀로

베스 리 키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2018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분위기로 이어지는 미국 하이틴 영화라서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영화입니다.

<줄거리&결말>

주인공 엘(조이 킹)과 리(조엘 코트니)는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단짝 친구입니다. 서로에게 비밀이 없을 만큼 친한 두 사람은 몇 가지 우정 규칙을 만듭니다. 그중에 9번째가 "리의 형 노아(제이콥 엘로디)를 넘보지 않는다"이고 10번째가 "9번째 규칙을 깨지 않는다."입니다. 그도 그럴게 노아는 잘생긴 외모로 학교 내에서 최고의 미남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란 뜻대로 되지 않는 것. 엘은 노아에게 점점 연애감정이 생기지만 리와의 우정을 위해서 애써 외면합니다. 그런 엘이 곤란한 상황에 빠질 때마다 노아가 나서서 엘을 도와주고 심지어 엘이 새로운 남자를 만나려 하자 방해를 합니다. 학교에서 주최하는 기부행사에서 키싱 부스를 열게 된 엘에게 노아가 다가와서 키스를 하며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를 시작합니다. 물론 리에게는 비밀로 말이죠.

엘과 노아는 비밀 애정행각을 이어가다가 결국 리에게 들키고 맙니다. 리가 느끼는 배신감에 엘은 죄책감을 느끼고 노아와 헤어지게 됩니다. 엘은 리와 다시 화해하고 우정을 다시 최우선 하기 위해서 졸업파티에서 진심을 고백하는 것마저 거절합니다. 하지만 노아를 향한 마음을 저버릴 수 없었던 엘은 리에게 솔직하게 털어놓고 리 역시 두 사람을 인정하고 응원해줍니다. 노아는 대학 진학을 하며 떠나게 되고 엘이 배웅하는 모습으로 끝납니다.

<결말 리뷰>

우정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기 위한 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 로맨스. 미국 하이틴의 정석으로 약간 유치하면서도 달달함 한 스푼 가미한 느낌이네요. 여주는 귀염상에 남주는 잘생긴 외모 그리고 키 차이까지 케미가 넘쳐흐르는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시즌2 공개가 얼마 안 남았는데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라서 두 개를 한 번에 정주행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시즌2 공개일>

키싱 부스는 넷플릭스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은 덕분에 시즌2가 7월 24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대학 입시 준비를 하며 노아와 장거리 연애를 하는 엘의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새로운 남학생이 등장해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

키싱부스2 리뷰는 Click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