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통통/소소생활통

생리 전 증후군 PMS 증상 치료 프리페민 한 달 복용 후기

by poomong 2023. 5. 23.
반응형

생리전증후군 PMS 증상 치료 프리페민 한 달차 복용 후기

저는 생리통은 없지만 매번 생리전증후군을 겪고 있어요. 생리통이 없다는 것만 보면 운이 좋다고도 할 수 있지만 생리전증후군도 겪으면 겪을수록 힘든 일이더라고요.

몇 가지 증상이 겪는 편인데 갈수록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아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프리페민이라는 생리전증후군 치료제라는 게 있는 걸 보고 복용하기 시작했어요. 이제 한 달 조금 넘게 복용했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반응형

<생리전증후군 증상>

생리전증후군은 월경이 시작되기 전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는 증후군이에요. 사람마다 증상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보통 배나 머리가 아프고 유방통이 있습니다. 식욕이 폭발한다는 사람도 있고 혹은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불면증을 겪기도 하는데요.

저는 신체적인 증상으로는 허리 통증이랑 유방통 정도? 근데 심리적으로 우울해지는 부분이 너무 버겁더라고요. 배란기~생리전 기간 동안 우울하다가 생리가 끝날 때 쯤 기분이 회복되는 편인데요. 그럼 한 달의 반 이상을 이 상태로 지낸다는 건데 인생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프리페민정>

국내에서 생리전증후군 치료제는 현재 프리페민정 하나뿐이라고 들었어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작은 약국은 없는 곳이 많다고 해요. 저희 동네에는 큰 약국이 있어서 가보니 바로 살 수 있었어요.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6만원 주고 샀어요. 총 90정으로 세 달분입니다.

프리페민정 효능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경불순 개선, 월경전증후군(PMS)으로 인한 두통, 피부증상, 가슴팽창, 아랫배 통증, 신경과민, 과민성 감정굴곡, 짜증스러움, 우울, 피로, 수면장애 등의 신체적 및 정신적 증상의 치료

먹는 방법은 하루에 한 알씩 같은 시간대에 먹어주라고 안내 받았어요. 식사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는데 다만 유당 성분이 들어있어서 유당불내증이 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효과를 보려면 한 통 전부 다 꾸준히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건지 저는 금방 효과를 보았어요.

<프리페민 복용 후기>

30정씩 3개가 들어있는데 오늘 기준으로 41일차가 되네요. 한 달 조금 넘었고 그 사이에 한 번의 생리가 왔다 갔습니다. 그런데 프리페민의 효과인지 확실히 이전보다 증상이 많이 줄었어요.

허리통증은 그대로긴 했는데 유방통은 좀 덜했고 우울감이 특히 많이 나아졌어요. 복용 전에 생리전증후군을 겪을 때면 조그만 일에도 짜증이 확 나고, 혼자 있고 싶고, 아무도 나한테 말 안 걸었으면 좋겠고, 세상이 멸망해버렸으면 좋겠단 기분이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그 정도까지 가지는 않아요. 기분이 안 좋아졌다가도 다시 회복하는 기간이 짧아진 것 같기도 하고요. 90정을 다 먹지도 않았는데 금방 효과를 봐서 다행이었어요. 진작 먹을걸 하는 후회도 살짝 들지만 효과가 좋아서 앞으로 꾸준히 먹어봐야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